
다가온 홀리데이 시즌, 럭셔리 하우스들은 어떻게 ‘연말’을 연출하고 있을까?
@tiffanyandco 는 ‘Adam Sillard’의 일러스트와 모션을 결합해 기대가 움직이는 순간을 시각화했고, @dior 은 헤지 미로와 라이트 조형으로 쇼핑의 선택 과정을 판타지적 탐험으로 변환했다.
@louisvuitton 은 아스니에르 공방에서 날아오른 연등을 통해 홀리데이를 ‘사람과 사람을 다시 연결하는 시간’으로 재해석했다.
@cartier 는 액자 속 아기 표범들이 현실로 뛰쳐나오는 이야기로 브랜드 상징을 사랑스러운 시즌 판타지로 확장했고, @burberry 는 도어캠 시점을 활용한 유쾌한 시리즈물로 일상의 문턱에서 펼쳐지는 홀리데이를 위트 있게 압축했다.
브랜드는 각자의 전통과 상징을 시즌 무드로 변환하는 방식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관을 다시 한 번 확장하고, 소비자는 그 장면을 통해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한다.
감성이 가장 잘 팔리는 홀리데이 시즌은 각 하우스의 미감이 가장 아름답게 펼쳐지는 순간이다.
곧 더 많은 하우스들의 연말 캠페인이 공개될 예정이다.
이어질 홀리데이 콘텐츠들을 지켜보는 것도 연말의 작은 즐거움이 될 것이다.
–
Design I NOWKND
Editorial I Dohwe Park
*Images are used for reference purposes only.
All rights belong to their original creators.